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, 환불이 불가한 경우
작성자 럽뮤즈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3-2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56

*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처리해 드립니다.

*소비자 취급 부주의 또는 품절 보증기간(7일)이 경과한 제품은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->6일차까지 교환, 반품 접수 가능하십니다



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

환불은 구매하신 방법에 따라 동일하게 진행되며, 

적립금 환불시 추가 5% 적립해 환불도와드리고 있습니다!


환불 불가능 사유


-반품 접수는 상품 수령일(수령당일) 로 부터 7일 이내 접수 후 저희쪽으로 도착해야지만 가능하십니다

 기한이 넘으시면, 이미 카드사 및 결제사로 모든 결제가 뿔뿔히 흩어져 환불이 불가능하십니다.


-1:1 오더가 아닌, 대량생산의 상품들이다보니, 약간의 털빠짐, 실밥, 마감선의 봉제가 100% 맞지 않을 수 있으며, 

 이러한 부분은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-택을 제거한 경우 재판매가 불가능하며, 착용으로 간주되어 절대 환불 불가능하십니다.

 (재발송 비용까지 왕복 6000원 입금 후 상품 재발송 해드립니다.)


-받아보시고 기간이 지나신 후 뜯어봤더니 불량이였다 등 기간이 지난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 혹은 교환이 어려우십니다.

 (본인의 권리를 주장하실 수 있도록 꼭! 기한내에 상품 수령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! 

  저희 럽뮤즈는 따로 검품팀이 있을정도로 꼼꼼하게 검품 후 발송해드리고있으며, 최선을 다해 빠르게 발송 도와드리고있습니다)






-택(라벨)제거한 경우

-향수,오염,세제,담배냄새, 섬유탈취체,구김,수선 등 착용 흔적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

-인위적인 수선, 세탁 으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

-대량 생산시 발생할수 있는 미미한 마감처리부분 (실밥.박음질.본드자국.초크자국 등)은 불량사유가 될수 없습니다.

-환불 처리는 상품 확인후 각 결제 수단에 따라 1-3일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.

-교환처리는 상품 확인후 거래처 새상품 주문이 들어가 1-4일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.

-공지사항 준수하지 않은것에 대한 책임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 주문전 필시 확인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